태국 방콕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 SHA 방역 인증 > 방콕 히어위고 LINK

에디터 Y가 도착하자 직원분이 밝은 미소와 함께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문까지 직접 열어주셨다. 에디터 Y가 방문했던 마사지샵 중에서도 서비스가 단연 돋보였다. 유리돔을 통해 보이는 남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즐기는 수영과 휴식 길이 25m, 너비 6m의 풀과 함께 건식 사우나와 실내 및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20~30대 여성 30여명이 주간과 야간 교대로 일한다. 5성급말고 (넘비싸ㅜㅜ)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 스파정도 되는 곳 추천 가능할까요?!? 밖에 안나와서..ㅠㅠ엄마랑 이모랑 댕겨오려고 해요.. 두피를 사근사근 긁어주시고 빗겨주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15분정도의 두피테라피까지 모두 진행되면 엘레먼트스파의 75분 아로마테라피가 끝이나게 됩니다. 먼저 엎드려서 누워서 시작 전에 아로마오일의 향을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뱉고 향을 느끼면서 릴렉싱을 시켜주고 건식으로 잔잔하게 먼저 근육들을 가볍게 풀어준 후 상체 후면관리부터 진행됩니다.

 

내가 마사지를 좋아하는 이유는 고요한 음악을 듣고 한 시간 동안 생각에 잠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시간이다. 골프 라운딩이나 레저 스포츠 후 손상된 피부와 과도하게 사용된 근육을 케어할 수 있는 레저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최근 경주현대호텔 지하 1층에 오픈한 누마루는 프리미엄급 피부 관리와 타이 마사지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공간이다. 호텔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길에 마주한 에메랄드빛의 수영장이다. 방콕 여행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샹그릴라 호텔에서 숙박해도 좋겠다.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캄보디아 6박 7일 일정 첫 리뷰 주제는 부모님과 캄보디아 여행 이야기 입니다. 지난 5월에 부모님께서 캄보디아에 방문해주셨어요. 캄보디아에 나와 살고 있는 딸과 사위를 보기 위해 오셨죠. 처음에는 "캄보디아 뭐 볼거 있냐?"하시면서 안오시겠다고 하셨는데, 반찬이 너무 먹고싶다는둥 엄마아빠가 너무 보고싶다는둥 온갖 애교를 부렸더니 결국 승낙해주셨습니다. 5월 19일 목요일 밤 비행기로 들어오시고 그 다음주 25일 수요일 밤비행기로 나가셨어요. 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

 

3 호텔도슨ㅣ블렌딩 립밤 #04 푸딩 오 휘기에 #촉촉컬러립밤 #맛있는향기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레드브라운 톤의 혈색을 더하는 컬러 립밤.

 

제일 마지막으로 제 담당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와서 절 하이드로테라피실로 데려갔습니다. 국내 호텔은 팁을 안받고, 호텔에서 사규로 받지 않게끔 하고 있지만, 일부 단골 고객 (안면도 있고 밥도 먹을 정도로 친한.. ) 분들께는 받아서 회식비 같이 사용하고 있음. 스파뿐 아니라 식음업장 (레스토랑, 바) 에서 중소기업 회장, 사장님 정도 되시는 분들이 가족끼리 혹은 접대 식사 하시면서 수표 몰래 주시는 기 몇 번 봄. 로얄 타이 마사지 / Royal Thai Massage (60분/90분)

 

6 끌레드뽀 보떼ㅣ2024 러브 컬렉션 –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 케이스 #한정판케이스 #사랑의큐피드 패키지에 일러스트레이터 마고 레버디의 디자인을 입혔다.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한 선베드가 구비되어 있고, 바로 옆에 있는 스낵바에서는 언제든지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판매자가 현금결제를 통한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절대 결제하지 마시고, G마켓으로 신고해 주세요.

 

태국 전통 마사지의 경력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휴식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마사지가 끝나고 더스위트호텔의 수영장을 잠시 구경했는데요. 더스위트호텔은 이렇게 야외수영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특히 마사지 진행 전 특별히 더 불편한 곳을 물어봐주셔서 어깨라고 말씀드렸더니 신경써서 만져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휴게텔사이트 휴게텔사이트 휴게텔사이트 휴게텔후기 https://www.hyugetel.biz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태국 방콕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 SHA 방역 인증 > 방콕 히어위고 LINK”

Leave a Reply

Gravatar